럭토

잠실야구장-2008.4

일상2009. 12. 8. 22:52
728x90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다.

가는길에 봤던 잠실... 완전 싹 바뀌었다.

내가 정말 잠실 간지 오래 되었다는것을 느꼈다.

경기 시작전

 

 

역시나 깔끔한것이 좋다.

일단은 잠실구장이 젤 멋지게 느껴진다.

그리고 경기중 틈틈이 셔터를 눌러봤다.



 

거의 디지탈줌까지 총동원해서 찍어봤는데 간신히 한장 걸린듯.

그리고 불 다 켜진뒤 모습도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

 

암튼 잘 찍었다.

허나 일찌감치 승부가 기울어서 별 재미는 없었다.

또한 작년인가...

야구장 도착해서 잔디를 보자마자 느낀 시원함 같은게 없었다.

이 정도로는 해결되지 않을만큼 심신이 찌들어있는게 아닌가도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