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본 통신판매 카탈로그에서 ‘욘사마 3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국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통판생활’이라는 이 카탈로그는 “아내들이여! 욘사마가 그렇게 좋은가?”라는 재미있는 문구와 함께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배용준이 하고 나왔던 목도리, 안경, 가발 등을 묶어 3종 세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일본에서의 ‘욘사마 열풍’은 많은 언론 매체에서 크게 보도했기 때문에 국내 네티즌들에게는 이미 다 알려진 사실입니다. 어쩌면 ‘욘사마’ 열풍 얘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식상해하는 분도 있겠지만, 욘사마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직접 배용준처럼 외모를 꾸미는 일본 남성들의 모습이 조금은 색다르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네이버 블로거 migomi님은 일본의 한 서점에서 욘사마의 열풍을 직접 체험했다며 그 열풍을 ‘통판생활’이란 카탈로그 내용을 통해 생생히 전해주었습니다. migomi님은 ‘통판생활’의 카탈로그의 속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으로 찍어 올려놓았는데요. 속지를 찬찬히 살펴보면 일본에서의 욘사마 인기를 어느 정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일본 여성들은 배용준을 두고 ‘미소가 최고’ ‘안경이 멋있다’ ‘지적인 풍모에 반했다’는 등의 평가를 내린다고 하네요. 이에 화답하고자 나이가 지긋한 아저씨들도 ‘배용준 안경’에 갈색 빛이 도는 가발을 쓰고 애써 미소를 지어보입니다. 이쯤되면 일본 남성의 아내 사랑이 얼마나 지극한지 엿볼 수 있겠지요. 다음은 migomi님이 블로그에 올린 통판생활 카탈로그 내용입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migomi.do?Redirect=Log&logNo=120006260373
개인적으로 非원츄한 욘사마도 있지만 어쨌든 모두다 욘사마!! -,.-;;
일본 아줌마들의 열혈 욘사마 사랑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욘사마 3종세트 (욘사마 가발 13,440엔 / 욘사마 안경 26,250엔 / 욘사마 머플러5,145엔)
원화로 따질려면 엔화에 대략 0 을 하나씩 더 붙여주면 된다.
그러니까 가발 13만원, 안경 26만원, 머플러 5만원정도 한다는 말씀!
일본 남자들이여.... 頑張れ..(감바레; 힘내)
반응형